“이걸 진짜 하네”… 공군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 네티즌들 난리 난 이유 (영상)

대한민국 공군 유튜브, 실버 플레이 버튼 받아
공군 유튜브 실버버튼 전력화 행사 영상 올려

대한민국 공군 유튜브가 실버 플레이 버튼 획득을 획득했다.

공군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실버 플레이 버튼 획득을 자축하는 전력화 행사 영상을 업로드했다. 실버 플레이 버튼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10만 명이 넘으면 유튜브 측에서 선물하는 기념품이다. 



공군은 실제 전력화 행사를 모티브로 해 영상을 제작했다. 그들은 영상에서 "앞으로도 쉽고 재밌는 공군의 다양한 영상을 보여 드리겠다. 영상 만드느라 고생을 많이 했으니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또 공군의 마스코트인 하늘이는 "공군이 구독자 수 11만 명을 달성하는 데 11년이 걸렸다. 그렇다면 100만 명을 달성하는 데에는 100년이 걸릴 것 같다. 100만 명, 200만 명을 달성할 때까지 공군을 지킬 것"이라며 당당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공군 유튜브는 평소 '항공기 브이로그', '공대리', '공피셜' 등 재밌는 군대 콘텐츠 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소 딱딱할 수 있는 군대 이야기를 쉽고 재밌게 풀어냈다는 평이다. 

해당 영상도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들은 유튜브 댓글 창에 "이걸 진짜로 하네", "가장 화려한 실버 버튼 개봉기 영상이다", "세계 최초 실버 버튼 전력화", "축하드린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