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국 맞습니다” 네티즌들 난리 난 한국식 '욕조' 소개팅 (영상)

 


유튜브 '러브소닉'
욕조 소개팅에 네티즌들 뜨거운 반응

'욕조' 소개팅 영상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2일 커뮤니티 '인스티즈'에 '욕조에서 하는 소개팅'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은 유튜브 '러브소닉'이 제작한 '욕조 소개팅' 영상을 캡처한 것이다.

러브 소닉이 제작한 욕조 소개팅은 처음 만난 남녀가 욕조에서 소개팅을 진행하는 콘텐츠다. 영상에 출연한 남녀는 욕조에서 처음 만나 수줍게 인사를 나누며 소개팅을 시작한다.


이후 그들은 가벼운 대화를 나누며 친해질 시간을 가진다. 영상에서 둘은 직업, 영화 얘기 등을 나누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이후 둘에게 커플 미션을 요청한다. 바로 커플 사진을 보고 자세를 따라 하는 것. 둘은 처음엔 어려워하다 조금씩 자세가 자연스러워지고 더 과감한 자세를 시도하기도 한다.



커플 자세 미션이 끝남과 동시에 욕조 소개팅 콘텐츠도 마무리됐다. 여성 참가자는 소개팅이 끝나자 남성 참가자에게 "입술이 되게 부드러우시네요"라며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그들은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는 것, 대단하다", "색다른 소개팅이네.. 아이디어 굿!", "없던 감정도 생기겠다", "이런 영상 많이 올려 주세요!", "그 와중에 남자분 매너 손~", "저걸 참다니 ㄷㄷ"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